본문 바로가기
밥집 리뷰

[서울 송파구 문정동] 신기소(문정역점)-매콤냄비돈까스

by robinpark 2022. 9. 27.
728x90
반응형

2022년 9월 26일.
점심으로 신기소 문정역점에서
매콤냄비돈까스를 먹었다.

신기소 문정역점

신기소 문정역점의 외부모습이다.
깔끔하고 우측에 메뉴 모형들이 있다.

신기소 문정역점 메뉴모형

메뉴들의 실제 모습을 만들어놓았다.
돈까스정식과 돈까스알밥을 먹어봤는데
모형이랑 동일하게 나왔다.

신기소 문정역점 메뉴판1
신기소 문정역점 메뉴판2
신기소 문정역점 메뉴판3

우동, 소바, 모밀 단품은 5천원~7천5백원이다.
이 외는 거의 9천원 선이다.


신기소 문정역점 매콤냄비돈까스

이렇게 한 판으로 가져다 주신다.
뭔가 좀 많이 허전하지만... 맛있게 먹었다.

신기소 문정역점 매콤냄비돈까스

첫 이미지는 순두부찌개같기도 하고, 김치찌개같기도 하고 그랬다.
맛은 엄청 감칠맛나는 얼큰한 국물 맛이다.
돈까스 8조각정도가 있고, 그 아래 우동면이 들어있다.
얼큰하고 감칠맛나는 국물에 계란을 같이 떠서 밥이랑 먹으면 끝내준다.
날씨도 쌀쌀했는데 나쁘지않게 잘 먹었다

그나저나 내일은 뭐먹으려나...



728x90
반응형

댓글